본문 바로가기

최신뉴스

우리 아파트에 오면 ‘부부 사랑’이 깊어져요!

2002-07-11



- 쌍용건설, 부부 사랑 강조한 설계 도입… 부부전용 발코니, 산책로 등
- 주부마음 잡기에서 이젠 부부와 가족간의 사랑 높여주는 ‘愛’ 마케팅 등장
- 야외 어린이 수영장, 43평형에 32평의 서비스면적 제공 등 … 설계도 특화

각 건설사가 다양한 전자제품을 빌트인으로 제공하는 등 ‘주부 마음 잡기’에 한창인 가운데 ‘부부 전용 발코니’와 ‘부부산책로’ 등으로 ‘부부愛’를 강조한 아파트가 등장해 화제다.

쌍용건설(대표이사 金錫俊)은 부산에서 분양중인 ‘백양산 쌍용 스윗닷홈’을 일자형(一子形)이 아닌 절곡형 아파트로 설계하고 꺽인 부분에 부부전용 발코니(유첨 1) 를 설치했다. 부부욕실과 드레스룸에 이어 안방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발코니까지 등장함으로써 부부만의 전용 공간이 더 늘어난 셈이다.

또 15일부터 청약을 접수하는 ‘양산 쌍용 스윗닷홈’은 부부전용 발코니 외에도 약 1.5m 폭의 길 양쪽에 각종 나무를 식재하고 바닥에는 조약돌 느낌의 작은 블록을 깔아 숲 속의 오솔길이 연상되는 부부 산책로(유첨 2)를 마련했다. 자녀를 위해서는 단지내에 20m×8.7m와 7.4m×5.2m 크기의 야외 어린이 수영장(유첨 3)이 들어선다.

쌍용건설 관계자는 “주부의 女心잡기에서 이제는 부부와 자녀들간의 사랑을 강조한 ‘사랑(愛) 마케팅’이 등장한 셈”이라며 “이를 위한 새로운 설계와 마감재가 속속 등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백양산 스윗닷홈’은 ‘부부愛’ 설계외에도 모든 세대에 약 2평 규모의 전실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최상층에는 14∼18평의 다락방과 발코니, 1층에는 3∼4평의 주방 하부 수납공간을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설계를 도입했다. 이에 따라 43평형의 경우 기존 발코니를 포함해 최고32평에 달하는 서비스 면적이 제공된다.

□ 백양산 스윗닷홈 문의전화 : 051 - 803 - 4511
□ 양산신도시 스윗닷홈 문의전화 : 051 - 342 - 9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