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뉴스

fn 하우징 건설 파워브랜드 대상, JOY + BRAND 대상 건설부문 수상

2009-12-11

쌍용건설이 9월 30일 파이낸셜 뉴스에서 주최한 fn 하우징 건설 파워브랜드 대상에서 ‘정보통신, 유비쿼터스 이미지의 아파트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한데 이어 10월 15일에는 제9회 JOY+BRAND 대상에서 건설부문 최우수 브랜드 선도기업으로 선정됐다.
fn 하우징 건설 파워브랜드 대상은 부동산 114, 스피드뱅크, 닥터아파트, 부동산 써브 등 부동산 정보 사이트에서 20세 이상 네티즌을 대상으로 2009년 시공능력 평가 60위까지의 건설사 아파트 브랜드 선호도 조사를 반영해서 선정했다.
Joy + Brand 대상은 건설, 생활가전, 금융/증권, 전자/통신, 자동차 등 각 산업분야에서 뛰어난 브랜드 가치를 지닌 기업과 브랜드를 선정하는 것으로 총8개 부문 37개 기업/브랜드가 선정됐다.
한편 쌍용건설은 2009년 3월 상반기에도 JOY+BRAND 대상에서 ‘예가(藝家)’ 브랜드가 건설부문 아파트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