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뉴스

[브랜드 2.0 개막] 쌍용건설, 브랜드 통합 리뉴얼로 주택 강자 재도약

2019-05-07

부동산 가격의 상승은 여러 요소로 결정된다. 최근 들어서는 아파트 브랜드가 대표적이다. 2000년부터 등장한 브랜드는 최근 가격 결정과 재건축 수주에 결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에 본지는 주요 건설사 아파트 브랜드 연혁에 대해서 살펴본다. 〈편집자주 〉

“우리는 안타깝게도 워크아웃과 법정관리를 극복하는 과정에서 주택시장에서 한 발짝 물러나 있을 수밖에 없었다. 이제 우리는 연간 30만호 규모로 꾸준히 형성되어 있는 국내 주택시장에 주택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주택 강자로 발돋움하기 위한 재정비를 꾸준히 추진해왔고, 오늘 ‘아파트 브랜드 리런칭’ 을 대외에 공표함으로써 그 출발점으로 삼을 것이다.” - 2018년 10월 17일 창립 35주년 기념식에서 김석준 쌍용건설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