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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개 단지 행복상상 서비스 실시

2009-01-30


쌍용건설은 올해 총 15개 단지 12,248가구를 대상으로 행복상상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행복상상 서비스는 아파트 A/S 외에도 문화적인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포괄적 개념의 고객관리시스템으로 2007년부터 도입해 입주년차에 따라 단계적으로 시행되고 있다.

입주 1년 차 누리서비스는 하자점검 및 보수, 시공상태 점검을 위해 주부모니터 요원이 세대방문점검을 실시하며, 입주 2년 차 다솜서비스는 진드기ㆍ먼지 제거 및 살균, 주방 및 욕실 청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입주 3년 차 다울서비스는 단지조경관리, 가지치기, 제초작업 등을 실시하며, 단지 내 이벤트 및 문화적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어울서비스까지 총 4가지의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